기사상세페이지

용인교육지원청, 청렴 실천 결의로 새해 다짐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기사입력 2020.01.02 23: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용인교육지원청, 청렴 새해다짐식을 통해 청렴실천 각오 다짐, 청렴 환경정화 캠페인 실시로 청렴 문화 확산 계기 마련

     

    용인교육지원청은 2일, 청렴 새해다짐식으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했다.
     


    이 날 시무식은 전 직원이 용인 석성산에 올라 산의 힘찬 기운을 받으며 한 해의 각오를 새롭게 다지자는 특별한 의미를 담아 진행되었다.

    직원들은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져보고, 부서별 새해 구호를 만들어 외치며 희망찬 결의를 다지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청렴 환경정화 캠페인을 통해, 청렴 문화 전파와 동시에 용인 행정타운 일대 환경정화활동을 펼쳐 더욱 뜻깊은 새해를 맞이했다.

    캠페인 이후에는 전 직원이 공무원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법과 원칙을 지키며 공정하게 공직에 임하자는  ‘공직자 청렴서약’을 실시하고, 청렴을 솔선수범 하고 그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용인교육지원청 이윤식 교육장은 “용인교육공동체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변화의 바람을 체감할 수 있도록 공직자 모두가 앞장서 청렴을 실천해 달라”고 당부하고, “2020년은 직원들이 행복한 직장, 출근하고싶은 직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가자”는 새해 바람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