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시노사민정劦, 제3차 진이어스 비즈니스 CEO 한마당

기사입력 2020.05.27 08: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타적 공진화로 함께 성공 스토리 만들기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백군기)에서는 지난 26일 용인시 쥬네브 문월드 3층 마로별에서 진이어스 비즈니스 플랫폼 연구소와 공동으로 소상공인 지원과 네트워크 및 인프라구축을 위한 제3차 진이어스 비즈니스 CEO 교육을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19로 어려운 경제 여건을 잘 극복하고자 하는 바램과 열망을 품고 진행하였다.
     
     
    01.jpg
     
    02.jpg
     
    03.jpg
     
     
     
    진이어스 제3차 교육은 새판에서 새 리더십이란? 주제로 이타적 공진화가 무엇인지 이타적 공진화속에 나타나는 3가지 유형과 비즈니스 도움요청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이타적 공진화 실천 경험에 대해 진행 되었으며 이타적 공진화란? 타인과의 상호작용 속에서 서로에게 유익함을 제공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이다 김학심 강사는“요즘과 같이 코로나 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서로가 서로를 도우며 비즈니스 이타적 공진화를 통해 이 상황을 극복해 나가는 것이 중요 하며 함께 성공스토리를 만들어가자”고 말하였다.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손남호 부위원장)은 참가자들에게“30년동안 경향신문에 재직하던 여성기자는 전업주부로 있다가 새로운 세상을 살고 싶어 기자시험에 응시를 하였는데 사장으로부터 모든 사람이 주부이고 이쁘지도 않고 아는 것도 없는 주부를 합격시키는 것을 반대했지만 보도부장이 하고자 하는 열정을 보고서 합격시켜 주었으며 아무것도 모르는 주부를 최고의 기자로 성장시켜 전업주부에서 인생 역전시켰다고 스스로 자신을 발탁해준 분을 고맙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 사람의 능력을 알아주고 밀어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며 오늘은 진이어스 비즈니스를 통해 나를 밀어줄 멘토를 찾는 날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인사말을 대신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