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용인특례시, 컨택(콜) 전문상담사 양성교육 2기 무료 교육생 모집

기사입력 2023.07.14 23: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년 경력단절여성들의 취업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 자신감 향상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이상일)는 컨택(콜)상담사 전문가 양성을 위한 무료교육을 실시하기 위하여 2기 교육 훈련생을 8월 11일까지 모집한다.



    aaa.jpg


    컨택(콜)상담사는 고객과의 상담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사무직 직원으로서 상담 및 채팅, 문자, 앱,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 방식으로 일하게 되며, 고객상담 및 고객관리, 소통기술 등 전문상담사 배출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전문기술이 향상되면 재택근무도 가능 할 수 있다.



    bbb.jpg

     

    ccc.jpg


    육 장소는 동백역 근처 성공전략연구소에서 8월 21일부터 하루에 5시간씩 총80시간을 16일 동안 진행하게 되며, 고객서비스 전문가과정과 현장실습의 훈련과정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업체 및 관내기업 고객센터 등에 취업을 연계하게 된다.


    이 교육은 경기도가 추진하는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으로서 용인특례시와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에서 청년 경력단절여성의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에, 2023년 1기 교육생들은 컨택상담사로서 소질을 연마하여 사회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자신감과 역량을 강화시켜 준비된 인재로서 취업을 위한 준비를 위해 충실히 노력하고 있다. 


    한편, 2기 교육생은 현재 25명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 ☏031-321-6524로 문의하길 바라며,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 홈페이지(http://yonginnosa.c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되고 방문 또는 이메일(yinsmj9@naver.com)을 통하여 교육신청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하여 접수 신청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