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적십자, ‘지산그룹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성료

기사입력 2021.11.20 07: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18일, ‘지산그룹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vvvv;l;ld.JPG

     

    gklg;g;l.JPG

     

    dfkd;d;ld.JPG

     

    처인구 양지면에 소재한 고소작업대 렌탈 업체 ㈜업라이트코리아에서 진행한 김장 나눔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봉사원 약 90여명이 참여했으며, 배추와 감장 재료 구입비 1500만원을 후원한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이 현장을 찾아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배추 양념 버무리기, 포장하기 등 봉사에 함께하며 일손을 보탰다.


    이날 행사에서 총 6000kg의 김장김치를 담가 봉사자들이 취약계층 600세대에 전달하였다.


    한주식 회장은 “우리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자그마한 힘이나마 보태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항상 이웃을 위해 헌신하시는 적십자사 봉사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김 김장을 드시는 분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dfffd;.jpeg

     

    ㈜업라이트코리아 하철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귀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장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통 크게 후원해 주신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님과 정성껏 김장을 버무려 전달해주신 적십자사 봉사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dfkldfkfd;lfd.JPG

     

    손일수 경기적십자 사무처장은 “수능일 추위로 봉사에 지장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따뜻한 날씨여서 다행이다.”면서 “적십자 봉사자들이 정성껏 버무린 김치를 전달받는 모든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