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고용안정을 위한 우수아파트 인증패 제막식”

기사입력 2019.11.01 13: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근무환경 개선에 모범을 보이는 아파트 선정

     

    용인시 노사민정협의회 2019년도 사업중 하나인 아파트 경비원 고용안정을 위한 우수아파트 인증패 제막식을 31일 이건한의장을 비롯한 내외빈 및 아파트연합회 입주자회장단 현대성우 3차 아파트 입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에서는 이번에 선정된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소재 현대성우 3차 아파트에서 경비원들의 고용안정은 물론이고 경비원 초소에 노후된 에어컨을 폐기하고 신형냉난방기 설치, 샤워시설 신규설치, 무선공유기(와이파이)설치, 상하반기 특별상여금을 지급하는 등 주변 아파트로부터 모범을 보여 우수아파트로 선정된 배경을 밝혔다.

     

     

    사진1.png

     

     

    이날 이건한 의장은 아파트 경비원분들도 저희 이웃이며 가족이라며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에서 좋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용인시의회에서도 아파트 경비원 고용안정을 위해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손남호 부위원장은 용인지역 아파트 경비원 고용안정 사업에 있어 경비원들의 근무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신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및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아파트 경비원들이 입주민과 화합해 살기 좋은 아파트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광수 용인시아파트연합회회장은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와 협의하여 오늘 우수 아파트 인증패 제막식을 진행함에 보람을 느끼며 공동주택인 아파트의 쾌적한 주거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용선 현대 성우 3차 아파트 회장은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 우수아파트로 선정해주신데 감사드리며 앞으로 모범단지 사례를 지속적으로 홍보 전파하며 아파트 경비원 고용안정과 처우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backward top home